동작구민의 건강을 위해 함께하는 생활체육!

동작구 체육회

체육회소개

home > 체육회소개 > 회장인사말

회장인사말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서울특별시 동작구체육회 회장 신정택

동작구체육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서울특별시 동작구체육회장 신정택입니다.
먼저, 민선2기 동작구체육회장으로 동호인들이 저를 선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선택해 주신 만큼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혼자 가면 빨리 가고 함께 가면 멀리 간다’ 는 말처럼 동작구체육회가 회원단체 및 동호인들과 함께하며 ‘일하는 동작구체육회!’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39만 동작구민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을 다하며, 구민들과 함께 성장하고, 동작구의 위상을 높이는데 노력을 다할 것을 다음과 같이 약속드립니다.

먼저, 일하는 동작구체육회를 만들기 위하여 동체육회의 활성화에 힘쓰겠습니다.
동민들의 체력향상과 건강증진을 책임질 수 있는 동체육회가 될 수 있도록 애쓰겠습니다.

두 번째, 지도자의 처우개선에 노력하겠습니다.
일선에서 구민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지도자들의 처우개선이 필요합니다. 지도자들에겐 사기진작을, 더불어 구민들에게는 양질의 생활체육이 보급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세 번째는 사업 확장입니다.
대한체육회와 서울특별시체육회에서 공모하고 진행되는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사업 확장에 이바지하겠습니다.

네 번째는 장애인체육회 설립입니다.
현 시대에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공존하며 살아가는 세상입니다. 동작구체육회가 있듯이 동작구 장애인체육회를 설립하여 장애인들에게 생활체육을 보급하여 건강을 책임지겠습니다.

존경하는 동작구 동호인 여러분 늘 발로 뛰며 진심을 다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하나 되는 체육회, 일하는 체육회를 만들며 체육회의 가장 중요한 업무인 동작구민의 건전한 생활체육 활동을 이어 가도록 저희 동작구체육회가 앞장서겠습니다.